전문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BSC 브랜드 셀리진
BIO SCIENCE COSMETIC

A. 홈페이지(celigin.co.kr) 우측 상단에 있는 [셀리페이지]→[회원가입 버튼] 을 클릭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단, 공무원, 교사, 군인 등 방문판매법상 가입이 불가하시는 분이나 실업급여 수급자 등 후원방문판매(celly 셀리)로 등록이 불가하신 분들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A. 소개인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탈퇴 후 재가입을 부탁 드립니다. 재가입은 탈퇴 후 30일 뒤 가능합니다. 

A. 외국인 회원 가입 시에는 외국인등록 신청서 1부, 외국인 등록증 앞/뒷면 각 1부, 본인명의의 통장 사본 1부가 필요합니다.

또한, 해당 외국인의 체류자격은 반드시 F-2, F-4, F-5, F-6 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합니다.

A. 셀(CELL) 탈퇴는 탈퇴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앞자리)을 셀리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통화 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구비 서류 없이 통화만으로는 탈퇴를 도와 드리기 어렵습니다. 탈퇴 신청서 양식은 [로그인 → 마이오피스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A.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의 개인정보는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이오피스→ 내정보관리→ 내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시거나, 셀리고객센터 080-588-8888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A. 판매점 해지 후 신규 가입을 통한 활동이 가능하며 330만 CP 실적 충족 시 셀리매니저로 승급 가능합니다.

다만 해지 이후에 판매점 재계약은 어렵습니다.

A. 현재 셀리진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제품 주문 시,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외국인 회원등록 신청서 작성 시,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A. 계좌번호 변경 신청서(판매점용)은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이 있습니다.  


계좌번호 변경 신청서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출력하셔서 우편 및 팩스로 본사에 제출 가능합니다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