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옴니트리션은 셀(CELL)이 판매점으로부터 구매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정상적으로 판매하여
더 이상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온라인에 등록하는 절차입니다.
(재고 관리와 비슷한 개념)
A. 매월 옴니트리션 80% 를 유지해 주셔야 하며, 전체 누적기간에 대해서도 80%가 유지되어야 합니다.
A. 제품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옴니트리션은 80% 이상 달성 해 주셔야 합니다.
A. 소비자등록 : [마이오피스]→ [소비자관리] → [소비자등록]
※ 소비자 정보 입력 시 소비자명, 휴대폰 번호, 주소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A. 옴니트리션 미달성 시 셀리워드 지급이 지급 보류됩니다.
지급 보류된 셀리워드는 옴니트리션 80% 달성 후 익월 셀리워드 지급일(매월 15일)에 함께 지급됩니다.
A. 등록한 소비자 정보는 삭제되지 않고 [마이 오피스]→ [소비자 관리]→ [소비자 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소비자 목록에 새로운 소비자 정보를 추가 등록하면 됩니다.
A. 당월 주문건은 익월 말일 까지 옴니트리션 등록을 해야 합니다.
※ 1/1 ~ 1/30 주문 → 2/28 까지 옴니트리션 등록 완료
A. 옴니트리션 (소비자 주문 등록) : [마이 오피스] → [소비자 관리] → [소비자 주문 등록]
※ 등록한 소비자 정보가 없는 경우 : [마이 오피스]→[소비자 관리]→[소비자 등록]에서 소비자 등록 후 진행해야 합니다.
옴니트리션 (달성 여부 확인) : [마이 오피스] → [소비자 관리] → [옴니트리션]에서 가능합니다.